반응형

요즘 다시 미스트롯2가 시작했죠? 

솔직히 트로트는 좋아해도 미스트롯은 잘 챙겨보지 않았던 저였는데 거실에서 음악소리 듣고 바로 나와서 시청했습니다. 


이번시즌은 저번 시즌보다 더 많은 참가자들이 있어 경쟁도 더 심해진것 같은데요, 정말 매력적인 가수분들이 대거 참여하신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미스트롯2 홍지윤님 무대를 마지막에 하는걸 봤는데 역시 가장 중요한 방송인 첫 방송의 대미를 장식할 수 있도록 순서를 배치해서 편집한 이유가 있더군요. 가장 잘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트롯2 홍지윤에 대해서 소개 해볼려고 하는데요,정말 이쁘고 노래도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



일단 보고 시작하자.



첫방송에서 제일 잘 부른 사람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오늘은 그런 미스트롯2 홍지윤 에 대한 자료가 별로 없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볼 겸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2의 송가인?? 미스트롯2 홍지윤

미스트롯2 홍지윤은 제2의 송가인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미스트롯2 홍지윤이 송가인과 중앙대학교 국악과 선후배 사이라는 점 때문인데요, 거기에 덧붙여 실력까지 출중하니 자연스럽게 생긴 타이틀이 아닌가 싶습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 과거?? 믹스나인 홍지윤

미스트롯2 홍지윤은 아이돌 연습생이었습니다. 미스트롯 2 홍지윤은 사실 이번이 방송출연이 처음은 아닌데요.

과거 2017년에 방송한 믹스나인이라는 아이돌 제작 오디션에 참여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당시에도 아이돌을 준비한단 사람들 사이에서도 분인은 아이돌 연습생 최초로 트로트를 불렀는데요,

당시 장윤정의 짠짜라를 불러서 다른 연습생들을 모두 제치고 1등을 차지하면서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잘 풀릴거 같던 홍지윤은 얼마 못가 모습을 감췄는데요, 촬영중 다리 부상으로 다리에 마비가 왔다고 합니다. 얼마나 심각했냐하면 당시 6개월 간 보조장치가 없이는 일상에서 간단히 걷는것도 힘들었고 결국 아이돌 연습생활을 그만두게 되는 이유가 됩니다. 















사실 아이돌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트로트를 부른다는게 튈 수는 있지만 다소 위험한 선택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뻐 보이고 멋있어 보여야 하는 방송에서 다소 장르가 다른 트로트를 부른다는게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진정성이 보입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하니 막연히 얼굴 알리러 나왔다고 생각되어 좋게 보이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과거부터 이미 트로트에 대한 열정은 진심이었던 것 같네요.








홍지윤 노래모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